가볼만한장소

인천 경인 아라마루 전망대 아라마루 휴게소 아라폭포 가동 시간

by 사랑반어린이 2024. 9. 23.

경인 아라마루 전망대

주소: 인천 계양구 둑실동 79-4

운영시간: 매일 9:00 - 22:00

주차: 주차공간 있음(무료). 주차장 밖에도 주차가능

안녕하세요^^요즘 정신없이 바쁘게 하루가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이번주도 저는 스케줄이 빡빡!! 자잘하게 해야 할 일이 왜 이렇게 많은 걸까요?(놀러 다니는 거 절대 아님!) 지난 주말에는 아라마루 전망대 다녀왔습니다. 매번 어두워진 저녁에만 가다가 낮에 가보는 건 처음인데요. 예전엔 사람들이 이렇게 많지는 않았었는데 전보다 입소문이 났는지 시설도 조금 좋아져서 그런지 사람이 꽤 많았습니다. 그래도 주차는 가능했고 이것저것 오랫동안 즐길만한 시설이 있는 건 아니라서 주차 회전은 잘 되는 곳이에요^^

아라전망대 주차장아라전망대 휴게소

주차장은 사진처럼 오른쪽 왼쪽에 마련되어 있고, 날씨가 토요일부터 갑자기 선선해져서 그런지 아이들과 놀러나온 가족들도 많이 보였어요

아라전망대 휴게소아라전망대

가을이 확실이 왔네요^^하늘이 요즘 너무 이쁘고 구름도 그림처럼 이쁘고ㅎㅎ바람은 시원해도 낮에는 아직 햇빛이 뜨거워서 그늘을 찾게 되는 날씨입니다.

아라전망대 경치

저는 무서워서 전망대는 못 지나가고 남편이랑 막내만 한바퀴 돌고 왔습니다. 바닥이 투명은 아니고 불투명이긴 해도 보이니까 너무 무섭더라구요. 아시죠 엉덩이가 찌릿찌릿.. 다리가 후들후들..ㅠㅠ이겨낼 수 없었네요.

아라폭포 내려가는 길아라전망대 내려가는 길
아라전망대 내려가는 길아라전망대 내려가는 길

아라폭포로 내려가는 계단이에요. 경치가 너무 좋죠? 정말 시원하고 좋았어요^^

아라 폭포아라 폭포 가동 시간

폭포 가동 시간을 확인 못하고 돌아와서 보지는 못했어요. 가시는 분들은 꼭 시간 확인하시고 가보시길요^^

아라 전망대
아라 폭포아라 폭포
아라 폭포 경치아라 폭포 내려가는 길

아라폭포로 내려가면 또 내려갈 수 있는 계단이 보입니다. 예전에는 길이 막혀 있었는데 지금은 내려갈 수 있네요. 진짜 볼때마다 너무 시원하고 좋았어요. 경치만 보러 와도 힐링되는 기분이에요.

아라 폭포 내려가는 길아라 폭포 내려가는 길

반대쪽도 그렇고 자전거 타시는 분들이 엄청 많았어요. 달리는 기분은 최고일 듯 하네요. 이곳은 중식당이랑 편의점, 분식코너, 카페 등 몇 군데 가게가 있어요. 보통은 잠깐씩 들러서 마실 것이나 간식 위주로 많이 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편의점이나 분식코너가 장사가 잘 될 것 같아요. 저희도 몇 개 사 와서 앉아 먹었는데 손님이 계속 끊이질 않더라구요. 여자분 혼자 하시던데... 사장님 화이팅♥

아라 전망대 편의점
아라 전망대 푸드코트
핫도그, 소떡소떡, 치킨 사진

2024.09.11 - [가볼만한장소] - [영종도 왕산해수욕장] 시원한 바닷바람 맞으며 물놀이 하고 조개구이 먹고 신난 꼬맹이

을왕리 해수욕장 바로 옆 왕산 해수욕장주소: 인천시 중구 을왕동 왕산해수욕장주차: 입구에 공영주차장 있음30분 400원30분 이후 15분당 200원하루종일 4,000원   영종도 물때표, 영종도 조항정보

children422.tistory.com

2024.09.10 - [가볼만한장소] - [인천국제공항] 해외여행 안가도 즐길거리가 많은 인천공항 작품전시 추천 미술작품전시 비비드 스페이스 전시체험

인천국제공항 미술작품 전시와 비비드 스페이스 전시주소: 인천 중구 공항로 271 인천국제공항 주차요금구분기본요금단기(승용차 전용)소형기본 30분 1,200원추가 15분 600원1일 요금 24,000원장기

children422.tistory.com

2024.09.08 - [가볼만한장소] - [영종도 BMW 드라이빙센터] BMW 전시 무료관람, 주행중인 BMW 보며 눈호강!!

영종도 BMW Driving Center주소: 인천 중구 공항동로 136 BMW 드라이빙 센터 영업시간: 화요일 - 일요일 (9:00 - 18: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9/16 - 9/18 추석 연휴 휴무8/6 - 11/4 리뉴얼 공사로 인한 전시장 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