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른생활백서

스탬플리, 적립앱 쇼핑하고 스탬프 적립하고 경품 쿠폰 받으세요. 100% 당첨!!

by 사랑반어린이 2024. 8. 3.

 
 
 
 

스탬플리, 쇼핑하고 스탬프 적립하고 경품 쿠폰 받기

 
제가 잘 사용하고 있는 스탬플리 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온라인 쇼핑을 자주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스탬플리를 꼭 경유해서 구매해 보세요. 구매한 금액만큼 적립해서 스탬프를 모으면 경품을 모바일 티켓으로 발행해 줍니다.
야채를 제외한 다른 소모품들은 저렴한 온라인으로 주로 구매하고 있는데, 아이들 때문이라고 말하긴 그렇지만 자주 까먹거나 하는 일도 많고 아이들 어릴 땐 또 급하게 필요한 물건들을 편하게 구매하다 보니 로켓배송 때문에 쿠팡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시작한 지 오래된 건 아니지만 지금까지 햄버거 5번 정도 쿠폰으로 먹은 것 같아요. 
 
 

스탬플리앱 로고사진
스탬플리-앱-로고-사진

 
 

스탬플리 - 혜택받는 경유 쇼핑 - Google Play 앱

스탬플리 경유하고 돌려받는 쇼핑하세요

play.google.com

 

 
 
아래와 같이 제휴하고 있는 쇼핑몰이 보이고 스탬플리 앱을 통해 들어가서 구매하면 됩니다.
스탬프 하나당 3만 원입니다. 총 10번 받으면 룰렛을 돌릴 수 있구요. 이것도 원하는 경품 쪽으로 선택해서 받으면 됩니다.
 
 

 
 
 
저희는 아이들이 좋아해서 항상 햄버거만 돌립니다. 롯데리아, 맘스터치, KFC 이렇게 있는데 사실 뭐가 나와도 다 맛있어서 그냥 주는 데로 먹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30만 원에 하나 먹는 건데, 뭐 하러 하나 싶을 수도 있지만 어렵지도 않고 어차피 살 건 사야 하고 경품도 받고 저는 좋은 것 같아요. 혹시라도 모르시는 분들 있거나 저처럼 만족하실 분 있을지 몰라서 공유해 봅니다. 
 

 
 
저는 이번에도 햄버거를 두 개 받아 올 예정입니다. 다행히 롯데리아가 두 개 나와서 한 군데만 가면 되겠어요.
쿠폰이 많이 있다는 얘기는 돈을 많이 썼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렇지만 저는 햄버거로 큰아이들 한 끼 식사가 해결돼서 너무 좋네요. 제가 발 빠르고 정보가 빠삭한 사람은 아니지만 제가 알고 있는 좋은 정보 있으면 꾸준히 공유할게요.
 
오늘도 무더위 조심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